연예
개그맨 심진화, 남편 김원효 생일 선물로 자동차 선물한 사연
입력 2018-11-19 15:58  | 수정 2018-11-19 16:00
개그맨 김원효-심진화 부부/사진=MBN

개그맨 김원효가 아내 심진화에게 생일 선물로 자동차를 선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N '현실남녀2'에서는 신상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윤정수, 양세형, 신동, 김원효 심진화, 장도연, 정가은, 차오루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김원효는 새로운 신상으로 "차를 준비하고 있다. 아내가 생일 선물로 사줬다"고 밝혀 다른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함께 출연한 장도연과 윤정수는 심진화에게 "보이차같은 것이 아니라 정말 차가 맞느냐"고 물으며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을 지었습니다.


이에 심진화는 "제가 결혼하기 전에 900원도 없었는데 김원효 씨를 만나고 너무 행복하게 제 삶이 달라졌다"며 "결혼 후에 제가 번 돈을 안 쓰고 다 모았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내가 이렇게 된 건 김원효 씨 덕"이라고 덧붙이며 김원효에게 차를 사주게 된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이어 "우리 원효 씨도 좋은 차를 탔으면 좋겠기에 구매했다"고 말해 주변을 훈훈하게 만들었습니다.

한편 MBN '현실남녀2'는 여러 남녀가 보편적인 현실 상황에서 어떻게 행동하고 반응하는지 살펴보는 리얼 관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