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남자친구` 송혜교Χ박보검, 설렘폭발 어깨베개...`뒷모습도 달달`
입력 2018-11-02 15:44  | 수정 2018-11-02 15:4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남자친구 송혜교, 박보검의 다정한 어깨베개 뒷모습이 공개돼 설렘을 자극한다.
오는 28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 연출 박신우)는 한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송혜교 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김진혁(박보검 분)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로맨스 드라마.
2일 '남자친구' 측은 송혜교 박보검의 다정한 투샷이 인상적인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에는 송혜교에게 어깨 베개를 해주고 있는 박보검과 그런 그의 어깨에 살포시 기댄 송혜교의 뒷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의 뒷모습에서 느껴지는 따뜻한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한다.
무엇보다 한 장의 티저 포스터만으로도 극의 애틋하고 달달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진다.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돌담에 걸터앉아 석양이 드리우고 있는 전경을 바라보는 송혜교, 박보검의 모습이 조용하고 잔잔하게 피어 오르는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남자친구 제작진 측은 낯선 곳에서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송혜교, 박보검의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 것”이라면서, 티저 포스터처럼 따뜻하고 설레는 두 사람의 이야기가 오는 11월 28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남자친구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는 대한민국 최고 톱스타 송혜교, 박보검 뿐만 아니라 다수의 영화 드라마에서 흡입력 있는 각본을 선보여온 유영아 작가, 감각적인 연출로 정평이 나있는 박신우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jwthe1104@mkinternet.com
사진제공 | tvN '남자친구'[ⓒ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