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전소민·이상엽, 3人3色 메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18-11-01 16:0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올 가을 안방극장을 유쾌하게 물들일 tvN 새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문명충돌 외딴섬 여즉도를 배경으로 3인 3색 개성이 돋보이는 김지석-전소민-이상엽의 모습이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는 16일 첫 방송하는 tvN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극본 이소정 이시은, 연출 유학찬)는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이가 슬로 라이프의 섬 여즉도 처녀 ‘깡순을 만나 벌어지는 문명충돌 로맨스. 김지석은 사고를 쳐 외딴섬으로 강제 유배 간 유아독존 대한민국 대표 톱스타 ‘유백 역을, 전소민은 박치기로 멧돼지도 잡는다는 100% 청정 섬소녀 ‘오강순 역을, 이상엽은 원양어선 타고 금의환향한 여즉도 최고의 톱스타 ‘최마돌 역을 맡아 11월 안방극장에 유쾌한 에너지와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김지석-전소민-이상엽의 각기 다른 개성이 담겨 눈길을 끈다.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인 세 사람이 극과 극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이들이 ‘문명단절 외딴섬 여즉도에서 펼칠 파란만장 라이프에 호기심이 치솟는다.
김지석은 1980년대 감성이 물씬 풍기는 마을 분위기와 언밸런스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시크한 블랙 의상에 2:8로 곱게 빗은 머리, 블링블링한 선글라스로 대한민국 대표 톱스타 아우라를 내뿜고 있지만 정겨운 여즉도 분위기와 문명 충돌을 일으키는 모습인 것. 도도하게 꼰 다리와 살짝 올라간 입꼬리만으로 나르시시즘 톱스타의 허세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가운데 톱스타 김지석이 2주간의 유배 생활을 통해 어떻게 변화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전소민은 보기만 해도 엔도르핀이 샘솟는 100% 자연산 청정 매력을 뽐내고 있는 모습. 자칭 여즉도 최고 자전거 드라이버를 엿보게 하듯 통통 발랄한 그녀의 모습에서 극 중 오강순이 보여줄 마성의 깡순이 매력에 대한 관심을 솟구치게 한다. 마지막으로 아기 염소를 품에 안은 이상엽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과거에서 온 듯한 복고 패션을 뚫고 나오는 시크한 눈빛에서 여즉도 여심을 올킬한 ‘마돌파탈(마돌+옴므파탈)이 저절로 느껴진다. 이에 톱스타 김지석이 생애 듣도 보도 못한 문명단절 외딴섬 여즉도에서 전소민-이상엽과 펼칠 케미에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tvN 불금시리즈 야심작 ‘톱스타 유백이는 외딴섬에 강제 유배당한 톱스타와 슬로 라이프 섬처녀의 문명출동 로맨스. ‘빅 포레스트 후속으로 오는 16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shinye@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