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샤이니 키, 소유 ‘까만밤’ 응원 “내 친구 흥해라”
입력 2018-10-05 15:4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보이그룹 샤이니 키가 씨스타 출신 가수 소유를 응원했다.
5일 키는 인스타그램에 사진이 왜 이거밖에, 내 친구 흥해라. 소유 까만밤”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쇼핑 중으로 보이는 키와 소유의 모습이 담겨있다. 다정히 서 있는 두 사람은 1991년생 동갑내기 절친. 일명 ‘91라인이라 불리는 아이돌 91년생 모임의 일원인 두 사람은 남다른 우정을 드러내 많은 팬들에게 열렬한 호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지난달 13일 JTBC4 예능프로그램 ‘청담Key친에 출연한 소유는 MC 키와의 친분을 뽐내 눈길을 끌기도.
키의 응원을 접한 두 사람의 팬들은 내가 너무 좋아하는 두 분, 두 분 다 흥하길”, 두 사람 우정은 항상 훈훈하네요. 앞으로도 쭉 서로에게 좋은 사람이 되어주길”, 소유 이번 신곡 너무 좋아요. 키 님도 방송 잘 보고 있어요” 등 두 사람을 응원했다.
한편 소유는 지난 4일 솔로 앨범 ‘파트2. 리프레시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까만밤은 밤이 주는 묘한 설렘 속에서 취한 듯 물들어가는 사랑의 감정을 '까만맘'으로 표현한 가사와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라틴 리듬이 어우러진 곡이다. jwthe1104@mkinternet.com
사진 | 키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