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민교, 백종원 극찬한 ‘사와디밥’ 팝업스토어 오픈…”맛보러 오세요”
입력 2018-10-05 11:1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배우 김민교가 백종원에게 극찬을 받은 태국음식 전문점 ‘사와디밥을 오픈했다.
김민교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출동준비 완료. 10월 5일 오늘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1층 푸드에비뉴 오픈 다이닝펍 아시안 푸드 존에서 일주일 간 사와디밥 오픈합니다. 거의 매일 직접 가 있을게요. 맛 보러 오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사와디밥 앞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김민교와 오픈을 준비 중인 ‘사와디밥의 모습이 담겼다.
김민교는 댓글을 통해 아직 개업은 아닙니다. 백화점에서도 반응이 좋아야 펼칠 수 있는 일이라서요”라고 덧붙이며 정식 오픈은 아니라고 알렸다.

김민교가 지난 8월 SBS 예능프로그램 '골목식당' 출연 당시 백종원에게 지금 당장 장사 시작해도 되겠다. 조기 졸업해도 된다”라는 극찬을 받았던 만큼 누리꾼들은 김민교의 음식점 오픈에 많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누리꾼들은 반응이 폭발적이어서 쭉 하실 수 있으면 좋겠어요”, 먹으러 꼭 갈게요”, 당장 달려갑니다”, 번창하세요! 맛보게 될 날 기대해요”, 잘 돼서 분점도 내주세요”,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wjlee@mkinternet.com
사진|김민교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