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최고의 이혼` 문숙X위하준X김혜준, 이 배우들 주목하라
입력 2018-10-01 14:5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최고의 이혼 개성만점 연기만점 배우들이 뭉쳤다.
KBS2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 연출 유현기, 제작 몬스터유니온 더아이엔터테인먼트)은 ‘결혼은 정말 사랑의 완성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해 사랑, 결혼, 가족에 대한 남녀의 생각 차이를 유쾌하고 솔직하게 그리는 러브 코미디. 차태현, 배두나, 이엘, 손석구가 만들 전혀 다른 감각의 부부 이야기가 안방극장에 신선한 재미와 의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문숙, 위하준, 김혜준 등 세대불문 배우들의 활약은 ‘최고의 이혼을 빼곡히 채워줄 것으로 보인다. 때로는 연륜의 깊이로, 때로는 통통 튀는 감성으로 ‘최고의 이혼 속 캐릭터에 숨을 불어넣을 배우들의 조합을 살펴보자.
먼저 문숙은 극중 차태현(조석무 역)이 가장 좋아하고 의지를 하는 존재인, 할머니 고미숙 역을 맡았다. 하얀 머리에 기품 있는 미소가 인상적인 배우 문숙. 그녀가 극중 차태현, 배두나에게 건네는 따뜻한 말 한마디, 현명한 말 한마디는 명대사가 되어 드라마의 깊이를 더할 예정. 독보적인 개성과 내공을 가진 배우인 만큼, ‘최고의 이혼 속 문숙의 모습이 더욱 궁금하다.

최근 흥행루키로 주목받고 있는 위하준 역시 ‘최고의 이혼에서 빼놓을 수 없는 배우다. 영화 ‘곤지암,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예능 ‘섬총사2에서 활약한 위하준은 극중 배두나(강휘루 역)의 썸남 임시호 역으로 등장한다. 임시호는 밴드의 리드보컬로 활동하는 가수. 차태현, 배두나와 각기 다른 사연으로 엮이게 되는 인물로, 훈훈한 매력과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신선한 마스크의 신예 김혜준은 통통 튀는 에너지로 ‘최고의 이혼에 활력을 불어넣게 된다. 김혜준은 극중 배두나의 츤데레 동생 강마루 역으로 분한다. 강마루는 겉으로는 툴툴대지만 내심 언니를 의지하고 응원하는 인물. 김혜준은 배두나와의 현실 자매 케미뿐 아니라, 형부 차태현과의 케미로 극을 더욱 친근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최고의 이혼에는 이외에도 다양한 색깔의, 다양한 매력의 배우들이 다수 등장한다. 결혼과 이혼, 가족, 이를 넘어서 함께 살아간다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만들어갈 캐릭터들이 극을 더욱 풍성하게 채울 전망이다. 올 하반기 최고의 공감과 유쾌함을 불러올 ‘최고의 이혼의 본방송이 다가올수록, 더욱 뜨거운 기대감이 조성되고 있다.
‘최고의 이혼은 ‘브레인, ‘내 딸 서영이,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탁월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유현기 PD가 메가폰을 잡은 작품. 10월 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skyb184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