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KBS드라마스페셜, 두번째 티저 공개…희로애락을 담다
입력 2018-08-27 14:1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KBS드라마스페셜 2018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두 번째 티저에서는 Life is Sad, Andger, and Love”라는 자막과 함께 인물들의 다양한 감정을 보여주는 장면들이 펼쳐진다.
40여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인생의 축소판을 담은 듯 희로애락이 모두 담겨 진한 울림을 선사한다. 영상 말미에는 in Drama Special”이라는 문구가 나타나며 이 모든 모습들을 ‘KBS드라마스페셜 2018을 통해 만날 수 있음을 보여준다.
첫 번째 티저가 매주 새로운 이야기로 지루한 일상에 신선함을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면, 이번 영상에서는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삶의 단면들을 담아 기대를 더한다.

신인 연출과 작가의 의기투합으로 참신하다는 평가를 받는 드라마스페셜답게, 이번 티저 역시 기존 티저와는 다른 새로운 구성, 감각적인 자막과 음악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지상파 유일의 단막극 시리즈 ‘KBS드라마스페셜 2018은 올해 역시 다채로운 이야기로 9월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2017년 KBS 단막극 극본공모 최우수상 수상작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부터 웹툰과 소설의 리메이크작인 '참치와 돌고래', '너무 한낮의 연애' 등 총 10편의 작품을 선보인다.
미스터리한 오피스 드라마부터, 설렘을 유발하는 로맨틱 코미디, 생활 밀착형 심리 스릴러까지 장르도 다양하다. 이에 따라 10편의 작품들이 선보일 ‘sad, anger, love의 다양한 감정선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KBS드라마스페셜 2018'은 9월 방송될 예정이다.
skyb184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