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블랙핑크 지수 “日 첫 아레나 투어, 블링크 덕분에 힘이 나♥”
입력 2018-08-27 10:2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걸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첫 아레나 투어 콘서트 소감을 밝혔다.
지수는 27일 인스타그램에 블랙핑크 아레나 투어 2018(BLACKPINK ARENA TOUR 2018). 블랙핑크의 첫 아레나 투어 콘서트에 와줬던 모든 블링크(블랙핑크 팬클럽 이름)분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라는 장문의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콘서트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지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지수는 무결점 피부와 큰 눈, 오똑한 콧날로 인형 같은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지수의 매혹적인 눈빛과 특유의 독보적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지수는 첫 콘서트여서 부족하고 여러모로 아쉬운 점들도 있었지만 블링크 덕분에 매 순간이 행복했고, 무대 위에서 더 힘이 났던 것 같아요”라면서 콘서트 소감을 밝혔다.

지수는 언제나 저희에게 많은 것을 주는 블링크 덕분에 항상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시 다심을 하게 되고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노력하게 되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얼른 또 좋은 기회로 가까이서 많은 무대 보여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라고 팬들을 향한 감사를 건넸다.
마지막으로 지수는 무엇보다 우리 블링크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여 팬들을 향한 깊은 애정을 표현했다.
이를 본 팬들은 지수야 수고 많았어. 앞으로도 많이 보자”, 항상 이쁜 우리 블핑이들 자주 보자. 어서 한국에서도 콘서트 하자”, 지수야 정말 수고 많았어. 우리도 너를 보며 많은 힘을 얻어. 항상 응원할게” 등 응원의 메시지를 건네고 있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 24일 일본 지바 마쿠하리 멧세 이벤트 홀에서 ‘블랙핑크 아레나 투어 2018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에서 ‘뚜두뚜두 일본어 버전 무대를 처음 공개한 블랙핑크는 공연장을 가득 채운 팬들에게 큰 환호를 받으며 성황리에 공연을 마무리했다. 블랙핑크는 12월 24일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블랙핑크 아레나 투어 2018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jwthe1104@mkinternet.com
사진 | 지수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