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MK 부동산교육] 기업부동산 유동화전략을 통한 절세 교육
입력 2018-07-31 19:51 
오는 8월 29일, 30일 양일 간에 걸쳐 매경 부동산 아카데미에서 주최하는 ‘기업부동산 유동화전략 특강이 열린다. 부동산은 가장 많은 자산 유형 중 하나이며, 부동산을 소유한 개인 및 기업이 많다. 특히 자산유동화를 통한 절세나 증여, 상속 문제 등 여러 문제점을 해결해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다.
이에 발맞춰 매경 부동산 아카데미에서는 기업부동산 유동화전략을 통해 개인과 법인 상호 간 부동산 이전 시 절세 전략, 자산 유동화를 통한 문제 해결방법, 절세전략 수립 및 기업부동산 유동화 기초 지식 배양을 목표로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대상은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는 개인 및 법인의 대표자, 기업의 승계와 관련 된 고민이 있는 기업의 대표자, 부동산의 효율적인 활용 시스템 구축이 필요한 분,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의 폐업전략이 필요한 분 등이 교육 대상이다.
교육 내용은 크게 기업부동산 유동화 기초와 실전으로 나누어 초과배당, 주식의 평가, 부동산 시가 분석, 특수관계자 간의 거래, 개인부동산 법인으로 전환, 개인부동산 법인부동산 통합, 법인부동산 분리 후 다른 법인 넘기는 방법, 창업자금 증여를 통한 자산 이전 전략 등을 강의한다.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세무사가 실제 사례와 경험을 토대로 이해가 쉽게 강의를 진행한다. 오는 8월 29일, 30일 열리는 ‘기업부동산 유동화전략 특강은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4시간씩 이틀로 진행하고, 교육장소는 충무로역 7번 출구 앞 매일경제 강의장에서 진행한다. 교육비용은 30만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MK 부동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경 부동산 아카데미][ⓒ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