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장신영♥’ 강경준, 아들 정안과 행복한 가족여행 “#가족스타그램”
입력 2018-07-31 10:1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배우 강경준이 아들 정안 군과 행복한 부자(父子) 여행을 공개했다.
30일 강경준은 인스타그램에 ‘#강경준 #제주 #가족스타그램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제주도 곳곳을 함께 여행하는 강경준과 아들 정안의 모습이 담겨있다. 마치 다정한 친구같이 같은 포즈를 취하며 웃기도 하고, 포옹하기도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제는 누가 봐도 영락없는 아빠와 아들로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함을 자아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강경준 씨 참 멋진 아빠네요. 앞으로도 정안이랑 잘 지내시길 바랄게요”, 세 가족 지금처럼 쭉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앞으로 더욱더 좋은 아빠, 좋은 아들 되세요. 항상 응원할게요”라고 응원이 이어졌다.
강경준과 정안 군은 3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정안이 그동안 삼촌이라 불러오던 강경준체게 "아빠"라고 부르며 사랑을 고백해 강경준, 장신영 부부는 물론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강경준은 장신영과 결혼으로 얻은 아들 정안 군에 대한 진심어린 사랑을 보여줘 방송 내내 보는 이들에게 새로운 가족의 의미를 일깨웠다. 일명 ‘장강패밀리라고 불리며 사랑 받았던 강경준, 장신영 가족은 30일 방송을 끝으로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하차했다.
jwthe1104@mkinternet.com
사진 | 강경준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