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신라면세점, `나의 최고의 휴가` 이벤트
입력 2018-07-17 17:39 
[사진 제공 : 호텔신라]

신라면세점은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나의 최고의 휴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추첨을 통해 여행용 가방을 증정한다. 오는 9월 3일까지 당일 1달러 이상 구매한 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내면 추첨을 통해 ▲1등 리모와 캐리어(1명) ▲2등 프라다 백팩(2명) ▲3등 마크제이콥스 크로스백(5명) ▲4등 여름 비치백(100명) 등을 준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전자항공권 하단 또는 우측 상단에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이 있는지 확인한 후 해당 전자항공권을 갖고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 방문 시 최대 3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서울점에서는 여름 물놀이에 유용한 비치백과 비치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며,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마케팅 활용과 SMS 수신에 동의한 신라면세점 멤버십 가입자가 서울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오아물 루의 여름 비치백을 준다.
아울러 오는 9월 3일까지 서울점 매장에 비치된 행사 리플렛 내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어 모바일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1만명에게 ▲선불카드 2만원 교환권 ▲선불카드 1만원 교환권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쿠폰 ▲5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 ▲1달러 이상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여행용 러기지택 중 하나를 즉석 추첨해 선물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다음달 19일까지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 또는 제2터미널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하면 2만원 당일 사용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1000달러 이상 구매하면 4만원 당일 사용 선불카드를 준다.
이와 함께 다음달 31일까지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 시계, 선글라스, 쥬얼리, 패션 품목을 구매하면 화장품, 주류 구입용 1만원 당일 사용 선불카드를 각각 1장씩 총 2만원의 교환권을 지급한다. 다음달 31일까지 인천공항점 안내데스크에서 대학생이 학생증을 제시하면 당일 사용 가능한 5000원 선불카드를 준다.
신라면세점 멤버십 신규가입자에게는 오는 9월 3일까지 파리바게뜨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해피콘 5000원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등록하면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구매금액별로 사용 가능한 쿠폰 2종 세트를 지급한다.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오는 9월 3일까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선불카드 1만원권을 주며, 카카오뱅크 고객을 인증하면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을 발급받을 수 있고 캐시백 행사도 실시한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