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현대증권 고객만족센터, 우수콜센터 선정
입력 2008-06-10 15:20  | 수정 2008-06-10 15:20
현대증권은 회사의 고객만족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08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평가에서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현대증권은 우수콜센터 선정은 고객만족
경영에 최선을 다한 결과라고 자평하면서 앞으로도 금융상품전담 창구와 우수고객 대상 전문상담원 제도 운영 등 차별화된 증권상담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한국산업서비스품질지수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국내 25개 산업과 기관이 운용하고 있는 154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고객을 가장한 전문 조사요원들을 활용해 콜센터 당 60회의 평가를 통해 서비스품질 수준
을 지수화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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