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아르헨티나 크로아티아] 英 언론 “아르헨티나 2-0 승리 예상”
입력 2018-06-21 17:14 
아르헨티나 크로아티아전을 앞두고 영국 스포츠매체 스카이스포츠가 "크로아티아가 어려운 상대를 만났다"라고 평했다. 조별예선 나이지리아전 모습. 사진=AFPBBNews=News1
[매경닷컴 MK스포츠 박윤규 기자] 아르헨티나 크로아티아전을 앞두고 영국 스포츠매체 스카이스포츠가 아르헨티나의 2-0 승리를 점쳤다.
스카이스포츠는 21일(이하 한국시간) 2018 국제축구연맹(FIFA) 러시아월드컵 조별 예선 아르헨티나-크로아티아전 프리뷰에서 크로아티아가 2차전에서 강적을 상대한다”라고 언급했다.
매체의 축구 전문가 폴 머슨 역시 크로아티아는 뛰어난 미드필더들을 갖고 있지만 아르헨티나를 이기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이라며 아르헨티나의 2-0 승리를 점쳤다.
앞서 20일 영국의 공영방송인 BBC 역시 아르헨티나-크로아티아전에서 아르헨티나의 우세를 예상하기도 했다.
그러나 즐라트코 다리치(52) 크로아티아 감독은 영국 언론들의 이러한 예측에도 우리는 잃을 것이 없다”며 큰소리를 쳤다. 그는 우리는 이미 승점 3점을 확보했고, 상대가 워낙 강국인 만큼 월드컵에서 가장 편한 경기를 펼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르헨티나와 크로아티아의 월드컵 조별예선 2차전은 22일 오전 3시 러시아 니즈니노브고로드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mksports@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