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가 주력 브랜드 '헤지스'로 남성 화장품시장에 뛰어들었습니다.
LF는 헤지스를 글로벌 브랜드로 키우기 위해 올해 9월 남성 화장품 라인, '헤지스 맨 스킨케어'를 출시합니다.
'헤지스 맨 스킨케어'는 남성의 라이프스타일, 피부 고민 등을 분석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필수 제품 위주로 구성해 제안했다고 LF 측은 설명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LF는 헤지스를 글로벌 브랜드로 키우기 위해 올해 9월 남성 화장품 라인, '헤지스 맨 스킨케어'를 출시합니다.
'헤지스 맨 스킨케어'는 남성의 라이프스타일, 피부 고민 등을 분석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필수 제품 위주로 구성해 제안했다고 LF 측은 설명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