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독, 가정의달 맞이 `건강제품 원스톱 전화주문 특별 행사` 나서
입력 2018-04-26 10:14  | 수정 2018-04-26 15:44

한독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컬처렐 유산균, 네이처셋, 테라큐민 등 회사의 인기 건강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원스톱 전화주문 특별 행사'를 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2년 연속 세계 유산균 시장에서 점유율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컬처렐 유산균 제품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성인용 제품인 '다이제스티브 헬스'는 식물성 캡슐형 하나에 유산균 100억마리를 담았다. 어린이용 제품인 '키즈 패킷'은 달콤한 맛의 사르르 녹는 파우더 제형으로 1포당 50억마리의 유산균이 담겨 있다.
한독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네이처셋의 '홍오메가-3', '피로개선엔홍삼Q', '트리플케어' 등 대표 제품 3종도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홍오메가-3은 국내산 6년근 홍삼에 오메가-3를 더해 면역력 증진과 혈행건강을 동시에 챙기는 데 도움을 준다. 피로개선엔홍삼Q는 홍삼과 독일산 비타민B군, 미네랄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트리플케어는 비타민 11종, 미네랄 3종, 오메가-3를 하나의 캡슐에 담은 제품이다.
한독은 원스톱 전화주문으로 구매하는 소비자에 대해 선착순으로 '울금 테라큐민' 한정 판매도 한다. '테라큐민'은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슈퍼푸드인 울금에 함유된 커큐민을 추출해 체내흡수율을 28배 개선한 제품이다. 행사에서는 '울금테라큐민50 90g 보틀'과 '울금테라큐민50 1g 스틱 30포'를 20세트 한정 판매한다.
한독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주위에 소중한 분들에게 전화 한 통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원스톱 전화주문 특별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초 오픈한 원스톱 전화주문 서비스를 통해 지속적인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특히 온라인 구매가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이 앞으로도 편리한 구매와 상담을 위해 서비스를 지속 운영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