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KGC인삼공사, 가정의 달 `면역력 활짝 피워라` 이벤트
입력 2018-04-26 09:46 
[사진 제공 =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면역력 활짝 피워라' 행사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20여종의 선물세트(다보록)를 비롯해 ▲화애락 ▲홍천웅 ▲홍삼톤골드 ▲홍삼달임액 등 인기 제품을 구매하면 추가 혜택을 주며, 다음달 3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시 멤버스 포인트를 두 배 더 적립해준다.
이번 행사는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열리며, 정관장 멤버스에 신규 가입하면 보르미올리 드링크자를 선착순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 등 여러 유해환경 속에서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진 만큼 가정의 달 선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기능성을 인정받았고, 미세먼지로 인한 폐염증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도 나오면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또 다음달 3일까지 정관장 공식 온라인 몰인 정관장몰에서 대표 선물제품인 홍삼정 구매 시 나만의 감사 메시지를 담은 '홍삼정 감사라벨'을 제작해준다. 이벤트 참여자 중 5명을 선정해 홍삼정(120g)도 선물로 준다.
다음달 18일까지 감사라벨이 부착된 홍삼정 제품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홍삼정감사라벨)와 함께 올리면 5명을 선정해 홍삼정(120g)을 선물한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