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봄의 여신"...이시아, 웨딩매거진 화보서 핑크빛 미모
입력 2018-04-25 10:2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배우 이시아가 웨딩매거진 표지를 핑크빛으로 장식했다.
지난 1월 종영한 tvN 드라마 '모두의 연애'에서 남성들의 선망에 대상이자 추억 속 향수를 일으키는 첫사랑 캐릭터로 등장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이시아. 해맑은 눈빛과 싱그러운 미소가 아름다운 배우 이시아를 향긋한 꽃내음이 가득한 5월, ‘투브라이드(toBRIDE) 표지 촬영장에서 만났다.
이번 촬영은 웨딩매거진 ‘투브라이드(toBRIDE)와 함께 ‘Scent of A Woman_Spring(여인의 향기, 봄)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배우 이시아는 이날 촬영에서 ‘봄_여인의 향기의 콘셉트에 맞춰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디테일과 포인트가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고 매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해맑은 눈빛과 싱그러운 미소는 물론 그녀만의 단아하고 청순한 느낌이 더해져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배우 이시아의 웨딩화보는 ‘투브라이드(toBRIDE) 2018년 5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배우 이시아는 SBS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JTBC 드라마 '하녀들', OCN 드라마 '터널' 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2016년 tvN드라마 '시그널'에서 조진웅의 첫사랑 김원경 역으로 출연해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현재는 영화 '얼굴없는 보스'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투브라이드[ⓒ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