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수지·장현승 결별? 불과 2주전 열애설 비하인드 공개하더니...
입력 2018-04-24 17:0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인턴기자]
가수 장현승과 방송인 신수지가 결별했다는 소식에 신수지가 장현승과 열애 비하인드를 밝힌 시점이 눈길을 끈다.
24일 장현승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스타투데이에 장현승과 신수지가 결별한 것이 맞다”고 밝혔다. 볼링을 매개로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은 서로의 일에 집중하기 위해 헤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결별설이 불거지자 불과 2주 전 신수지가 장현승과 열애 비하인드를 밝힌 것이 주목을 받고 있다.
신수지는 지난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장현승과 열애는 걸린 것이냐"는 차태현의 질문에 걸린거라기 보다는 볼링장에 다니시는 분이 기자에게 알려준 것 같다”고 열애 비하인드를 밝혔다.

신수지는 "(열애설을 밝힌 사람) 색출 작업을 하지는 않았냐"는 질문에 볼링장에 사람이 많아서 열애설이 날 것을 예감했다"면서 "열애설이 나고 0.1초 만에 인정한 것 같다. 장현승과 열애설이 나면 인정하자고 이야기를 해둔 상황이었다”고 장현승과의 열애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비하인드처럼, 신수지와 장현승은 지난 1월 열애설이 보도되자 빠르게 "4개월째 연애 중"이라고 인정했다.
한편, 지난 2009년 보이그룹 비스트로 데뷔한 장현승은 2016년 4월 팀을 탈퇴, 솔로로 활동 중이다.
지난 2011년 리듬체조 국가대표에서 은퇴한 신수지는 2014년부터 프로볼러로 변신했다. 신수지는 방송과 운동 등 여러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ksy7011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