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하룻밤만 재워줘’ 김종민, ‘1억 팔로워’ FC 바르셀로나 SNS 장식
입력 2018-03-21 10:02 
'하룻밤만 재워줘' 김종민.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백민경 인턴기자]
가수겸 방송인 김종민이 FC 바르셀로나 SNS를 장식했다.
2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하룻밤만 재워줘에는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축구팀 FC 바르셀로나 SNS를 장식하는 김종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종민은 스페인에서 하룻밤을 재워준 친구 다니와 함께 FC 바르셀로나와 RCD 에스파뇰의 경기를 직관하게 됐다. 김종민은 내가 이걸 직접 와서 보다니”라며 기뻐했다.
뒷자리에서 김종민과 다니의 모습을 지켜보던 한 축구팬은 저 사람(김종민)을 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여자친구가 BTS(방탄소년단) 팬”이라고 밝혔다. 김종민은 역시 BTS는 세계 무대에서 알아준다”라며 코요태는 국내에서 더 열심히하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종민. 사진|FC 바르셀로나 페이스북

그 중에서도 김종민에게 정중하게 인증샷을 요청한 관객은 알고보니 FC 바르셀로나의 공식 SNS 관리자였던 것.
이날 실제 FC 바르셀로나 SNS에는 김종민님! 캄프누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경기 즐겁게 잘 관람하셧나요? 다음에 또 캄프누에서 뵙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과 함께 김종민의 사진이 올라왔다.
FC 바르셀로나의 SNS는 무려 1억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계정이었고 김종민은 뜻밖의 월드스타가 됐다.
bmk22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