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빅뱅 ‘꽃길’ 음원차트 올킬…승리 “올해 군입대해 공백 최소화”
입력 2018-03-14 09:44 
빅뱅 '꽃길' 티저. 사진|승리 인스타그램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백민경 인턴기자]
빅뱅 승리가 ‘꽃길 음원 차트 올킬에 감사함을 전했다.
승리는 13일 저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VIP 팬분들에게. 빅뱅의 신곡 꽃길이 공개되었습니다. 활짝 핀 다섯 개의 꽃들이 그려진 포스터를 보니 멤버 형들을 처음 만난 그날부터 지금까지의 많은 기억들이 스쳐 지나갑니다”라는 장문의 글과 함께 신곡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빅뱅의 신곡 ‘꽃길은 14일 오전 9시 기준 멜론, 지니, 벅스, 올레, 엠넷,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등 7개 차트를 올킬 했다. 음원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가 실시간 점유율 집계 범위를 넘어서는 '지붕킥'도 9회나 작성했다.
이어 승리는 오늘(13일) 대성이 형이 군입대하였고 이제 마지막 남은 저 역시 올 한해 예정되어 있던 스케줄들을 소화하고 군입대 하여 빅뱅의 공백을 최소화할 생각입니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또 그는 빅뱅 신곡 꽃 길 많이 들어주시고, 가사처럼 저희들도 그 자리 그곳에서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언제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빅뱅 막내 승리가”라고 마무리했다.
한편 빅뱅은 탑, 지드래곤, 태양, 대성 등 네 멤버가 군복무를 위해 입대했으며 막내 승리는 솔로 활동을 마치고 올해 입대할 예정이다.
bmk22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