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12명의 꽃선비` 더보이즈, 설맞이 영상편지
입력 2018-02-15 09:2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2018년 주목받는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한복자태로 특별한 설날 인사를 전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15일 오전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설맞이 영상편지를 공개하고 무술년 새해 팬들과 뜻 깊은 교감에 나섰다.
더보이즈는 설날을 기념해 파스텔톤 유생복을 곱게 갖춰 입은 열 두 명의 '꽃선비'로 변신했다. 전통 한옥을 배경으로 반듯하고 풋풋함 넘치는 유생복 차림을 완벽히 소화했다.
이들은 힘찬 구호에 이어 "즐거운 명절 '설'을 맞이하여 여러분께 인사드린다"며 팬들에게 활기찬 설 인사를 건넸다.

이어 멤버 현재는 "설 연휴 가족 친척들과 즐거운 담소 나누시고,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면서 행복한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큐 역시 "멀리 고향에 다녀오시는 분들은 오고 가는 길 안전하게 잘 다녀오세요”라고 덧붙였다.
지난해 데뷔곡 '소년(Boy)'을 발표한 뒤, '초대형 데뷔 쇼케이스 개최', 음악방송 1위 후보 등극 등 갖가지 화제몰이에 나서며 팬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더보이즈는 올 상반기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대해 더보이즈는 "더 멋진 모습으로 여러분들을 찾아 뵙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는 근황을 전했다.
더보이즈는 최근 네이버 V루키에서 '이달의 피카부'로 깜짝 선정되면서 매일 오후 7시 '피카부(PEEKAVOO)'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24회작 웹 리얼리티 'THE 100'을 통해 팬들과 특별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