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中企 CEO 무료 교육 `행복한 경영대학` 5기 모집
입력 2018-02-13 13:29 

사단법인 행복한경영이 내달 9일까지 중소기업 CEO를 위한 무료 최고경영자 과정인 '행복한 경영대학' 5기를 모집한다. 이번 기수부터는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 교육이 진행돼 부산 및 경남권 CEO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행복한 경영대학은 창립 3년 이상, 직원수 30명 이상인 기업의 CEO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자격에 미달하더라도 행복경영 실천의지가 강하고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은 벤처기업 CEO라면 지원할 수 있다.
행복한 경영대학은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이 중소기업 CEO들의 리더십 강화와 네트워크를 돕기 위해 만든 무료 CEO 교육 과정이다. CEO가 알아야 할 경영학, 리더십, 전략 등의 온라인 강의와 더불어 유명 인사들의 오프라인 특강이 함께 진행된다. 2016년부터 운영을 시작해 4개 기수에서 120여명의 행복경영 CEO를 배출했다. 지난해부터는 휴넷이 후원하는 사단법인 행복한경영을 통해 행복경영 기업문화를 확산시키고 있다.
교육은 4월 2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10주간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오프라인 교육은 매주 월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서울 구로구 휴넷캠퍼스와 부산 해운대구 큐비이센텀에서 진행된다.
한편 행복한 경영대학에서는 중소기업의 멘토링을 맡아줄 자문그룹을 함께 모집한다. 세무·회계, 인사·노무, 마케팅, 법률 등의 전문가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자문그룹에는 입학생과 동일한 특전이 제공된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