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롯데멤버스 "엘포인트·엘페이로 풍성한 설 보내세요"
입력 2018-02-05 09:24 

롯데멤버스(대표 강승하)는 2018년 무술년 설 연휴를 맞아 L.POINT(이하 엘포인트)와 L.pay(이하 엘페이)로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오는 28일까지 가족과 지인들에게 엘포인트로 세뱃돈을 선물할 수 있는 '세뱃돈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포인트 모바일 앱에서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등(5명)에게는 엘포인트 100만P를, 2등(50명)에게는 6만6000P를, 3등(500명)에게는 2018P를 각각 제공한다. 엘페이로 세뱃돈을 충전하고 선물할 경우 당첨 금액의 2배를 적립 받을 수 있어 최대 200만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선물하기 메뉴에서 원하는 이미지의 카드를 선택해 세뱃돈을 보낼 수 있으며, 카드는 '오천만원 접기 카드', '복주머니 카드', '개띠를 위한 카드' 총 3가지 종류 중 선택할 수 있다. 선물한 엘포인트는 롯데 모든 유통사 매장은 물론 총 30만여 개의 제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엘포인트 회원들만을 위한 모바일 세배하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2018 무술년 세배하기' 이벤트를 통해 귀여운 연하장으로 특별하게 명절 인사를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엘포인트 모바일 앱 내 '모바일 세배하기' 버튼을 통해 메신저나 문자메시지로 연하장을 전달하면 된다.

엘롯데에서 설 선물을 엘페이로 결제하면 할 수록 더 큰 혜택이 쏟아진다. 오는 28일까지 엘롯데에서는 엘페이로 5만원 이상 최초 결제한 고객들에게 엘포인트 5000P를 적립해준다. 오는 14일까지 엘롯데 식품 카테고리 내 설 식품을 엘페이로 구매할 경우 최대 7%를 엘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오설록 프리미엄 티 기프트 세트를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준비됐다. 롯데백화점에서 오설록 - 엘포인트 기획 상품 구매시 특별 할인은 물론 최대 5000P를 적립할 수 있다.
롯데멤버스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과 모바일로 명절을 준비하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엘포인트와 엘페이를 통해 고객들이 풍성한 설 연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엘포인트로 간편하게 세뱃돈을 주고 받으며 가족의 정과 우애를 나누고, 엘페이 결제를 통해 합리적인 명절 선물과 음식을 준비하는 기회를 마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