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SK텔레콤, 혜택 늘린 `2018 내맘대로 플러스` 출시
입력 2018-01-08 14:22 
[사진 제공 = SK텔레콤]

SK텔레콤이 올해 선택형 더블혜택 멤버십 '내맘대로 플러스'의 혜택을 강화했다.
SK텔레콤은 메가박스, 아웃백, 롯데리아, 공차 등 주요 제휴처 4곳의 연간 할인 가능 횟수를 지난해보다 2배 늘린 '2018 내맘대로 플러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내맘대로 플러스는 T멤버십 VIP·골드 등급 고객이 원하는 제휴처를 선택하면 ▲업그레이드된 할인 혜택 ▲할인받은 금액만큼 T멤버십 두툼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이 있었다.
올해 '2018 내맘대로 플러스'를 신청한 T멤버십 VIP 등급 고객은 'VIP 전용 제휴처' 3곳 중 1곳과 'VIP·골드 공통 제휴처' 9곳 중 1곳, 총 2곳을 골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골드 등급 고객은 'VIP·골드 공통 제휴처' 중 1곳을 선택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예를 들어 외식을 좋아하는 고객은 아웃백을 선택해 30% 할인을 받고, 할인 받은 금액만큼 T멤버십 두툼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두툼 포인트는 할인받은 금액만큼 적립되며 11번가, 기프티콘몰, 레진코믹스, 예스24, 신라인터넷면세점 등 10개 제휴처에서 사용할 수 있다.
T멤버십 홈페이지 또는 T멤버십 앱(App.)을 통해 '2018 내맘대로 플러스'를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유무와 상관없이 기존 T멤버십 혜택은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T월드 홈페이지 내 멤버십 카테고리에서 확인하면 된다.
양맹석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오랫동안 SK텔레콤을 사랑해주신 고객이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선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