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메디톡스 뉴라미스, 출시 5년만에 누적판매량 800만개 돌파
입력 2018-01-08 11:40 
[사진 제공 = 메디톡스]

메디톡스는 지난 2013년 출시한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시리즈의 누적 판매량이 최근 800만개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뉴라미스 시리즈는 출시 3년만인 지난 2015년 누적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한 데 이어 2년만에 500만개를 더 팔았다.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빠르게 시장에 진입한 뒤 5년만에 국내 시장을 대표하는 필러 제품으로 성장한 결과라고 회사 측은 자평했다.
뉴라미스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와 유럽 의약품품질위원회(EDQM)에 등재된 히알루론산 원료를 사용해 안전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메디톡스는 최근 뉴라미스의 신규광고 '완성하세요. 웃어보세요. 이제 펴보세요. 뉴라미스 타임'을 선보이며 마케팅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신규광고는 중독성 있는 징글과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상황 설정 등으로 온라인 상에서 호응을 얻어 최근 유튜브 조회수 280만뷰를 기록했다.

국내 시장에 더해 해외 시장 공략도 진행되고 있다. 메디톡스는 지금까지 세계 22개국에서 뉴라미스에 대한 시판허가를 받았다. 최근에는 뉴라미스 관련 논문이 성형외과 분야에서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과학기술논문 인용색인(SCI)급 학술지 '미국성형외과 학회지'에 게재돼 세계 성형외과의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오용기 메디톡스 이사는 "뉴라미스 시리즈가 출시 5년만에 누적 판매량 800만개 돌파라는 경이적인 성과를 달성한 데는 우수한 제품력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덕분"이라며 "이번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공격적인 국내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뉴라미스를 글로벌 1위 제품으로 성장 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라미스 시리즈는 '뉴라미스 딥'과 국소마취 성분인 리도카인을 첨가한 '뉴라미스 라이트 리도카인', '뉴라미스 리도카인', '뉴라미스 딥 리도카인', '뉴라미스 볼륨 리도카인' 등 모두 5종으로 구성돼 있다. 안면부 주름개선을 목적으로 시술할 때 주름의 정도와 시술 부위별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