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제14회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 파크시스템스 매경미디어그룹 회장상 표창...나노계측기기인 원자현미경 제조 원천기술을 보유
입력 2017-12-22 16:27  | 수정 2018-01-25 16:25
파크시스템스 박상일 대표가 매경미디어그룹 장대환 회장으로부터 제14대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 매경미디어그룹 회장상 표창을 수상하고 있다.

나노계측기기인 원자현미경 제조 원천기술을 보유한 파크시스템스가 제14회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매경미디어그룹 회장상 표창을 수상했다.

올해 14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은 글로벌 경제상황의 변화에 대응하여 원천기술에 대한 투자 및 생태계 조성을 통해 신성장 경영활동에 기여한 기업에게 업적을 수여하는 상이다.

㈜파크시스템스는 나노계측기기인 원자현미경 제조의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로서, 기존의 선진연구에 쓰이는 연구용 장비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새롭게 열리고 있는 반도체 향 산업용 장비 시장에서도 경쟁사에 비해 압도적인 기술력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점하여 Made in Korea의 위상을 높이는데 일조하고 있으며, 그 결과로 역대 최고의 경영실적을 기록한 성과를 인정받아 매경미디어그룹 회장상 표창을 수상하게 되었다.
[조슬기 인턴 / anfrhrltmfrl@naver.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