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풋케어 전문 브랜드 `발이스타` 론칭
입력 2017-12-18 15:22 
토털 풋케어 브랜드 '발이스타'

생활뷰티기업 애경이 토털 풋케어 전문 브랜드 '발이스타'를 새롭게 선보였다.
애경은 최근 연 10% 이상 성장하고 있는 풋케어 시장에 새롭게 진출하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관리 할 수 있는 브랜드군을 갖추게 됐다.
발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빛나게 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발이스타는 2030세대를 타깃으로 론칭한 브랜드다. 이를 겨냥해 브랜드명에도 유쾌함을 더했다.
발이스타에서 선보이는 '더티풋 스크럽 워시', '크랙풋 밤 스틱' 등 2종은 각질, 건조에 의한 갈라짐, 발냄새 관리에 도움을 준다.

자연유래 성분 함유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건조한 겨울철 민감한 발을 부드럽게 가꿔준다.
제품별로 '발이스타 더티풋 스크럽 워시'는 발냄새,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발 전용 세정제다. 살구씨, 호두껍질, 쌀겨 가루 등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자연유래 성분을 담고 있어 세정만으로도 발의 각질을 해결해준다. 시원한 향의 페퍼민트 추출물과 쿨링감을 주는 멘톨을 함유해 발냄새 제거에 효과적이다.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과 미세한 스크럽 입자가 발을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발이스타 크랙풋 밤 스틱'은 겨울철 건조함으로 갈라지는 발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발 전용 스틱 타입의 보습제다. 바바수 오일, 아르간 오일, 아몬드 오일, 코코넛 오일, 마데카소사이드, 세라마이드 등 순한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스틱 제형이라 손에 묻히지 않고 깔끔하게 사용 가능하다. 발은 물론 무릎, 팔꿈치 등에도 사용 가능하다.
발이스타 2종은 AK몰, 옥션,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강다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