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하나투어, 모녀여행 소재로 한 브랜드캠페인 선보여
입력 2017-12-12 13:13 
하나투어가 모녀여행을 소재로 한 브랜드캠페인 `엄마愛 발견`을 론칭했다. 사진은 관련 CF 모습 [사진제공 =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모녀여행을 소재로 한 브랜드캠페인 '엄마愛 발견'을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하나투어가 공개한 CF는 실제 엄마와 딸이 여행을 하면서 이야기를 풀어내는 리얼테이크 방식으로 제작됐다.
'엄마愛 발견' 캠페인은 모녀가 함께 떠나는 여행이 점차 증가하는 현재 상황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하나투어에 따르면 올해 들어 20~35대 여성들이 50~60대 엄마세대와 함께 떠난 해외여행수요는 지난해보다 30% 가량 늘었다.
방콕·파타야, 푸껫, 다낭, 나트랑 등 4개 지역으로 떠나는 관련 상품도 출시했다. 해당 여행상품은 모녀 여행객들에게는 ▲선셋 요트 선상피크닉 ▲고급레스토랑에서 럭셔리한 저녁식사 ▲루프탑 바 칵테일 2잔무료 ▲스냅사진 ▲시밀러룩 티셔츠 ▲뷰티키트 ▲혼자 남은 아빠를 위한 배민찬 반찬배달 서비스 등 7가지 특전을 제공한다.

또한 '엄마愛 발견'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홈페이지 및 모바이 앱에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CF를 감상한 후 개인SNS를 통해 공유하고, CF감상평을 남기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1명), 스튜디오 지브리 대박람회 초대권(1인2매 / 25명) 등을 증정한다. 또한 하나투어 인스타그램을 팔오우한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모녀여행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캐논 카메라 EOS M100을 제공한다. 신청 방법은 해당 게시물에 지정 해시태그(#하나투어_모녀여행)를 달면 된다.
이외에 모녀여행 상품이 출시된 4지역 중 가장 가고 싶은 여행지를 투표하면 엄마와 딸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시밀러룩 티셔츠 세트(10명), 메이크업키트(10명)를 증정한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