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17일 컴백` 레드벨벳, `피카부` 티저 순차 공개
입력 2017-11-09 10:1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레드벨벳이 정규 2집 컴백을 앞두고 티저 공개 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레드벨벳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Perfect Velvet(퍼펙트 벨벳)을 발매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피카부(Peek-A-Boo)'를 포함한 총 9곡이 수록된다. '피카부(Peek-A-Boo)'는 ‘까꿍을 의미하는 ‘피카부라는 훅이 중독적인 업템포 팝 댄스 곡으로, 쿨한 사랑 방식을 가진 현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놀이터에서 노는 모습에 비유해 새로운 사랑에게 느낀 짜릿한 감정을 톡톡 튀는 가사로 표현했다.
레드벨벳은 '피카부(Peek-A-Boo)'로 올 여름을 강타한 ‘빨간 맛의 영광을 잇는다는 각오다. 특히 이들의 컴백은 외신도 주목하고 있다.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는 지난 7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레드벨벳이 여름 히트작 ‘빨간 맛으로 대성공을 거둔 후 새로운 앨범으로 2017년 연말을 지배하려 한다”고 언급하며, ‘피카부는 중독성 있는 훅이 포함된 역동적인 곡을 선보이기로 유명한 레드벨벳이 ‘루키와 ‘빨간 맛에 이어 올해 공식적으로 발표하는 세 번째 신곡”이라고 소개하는 등 레드벨벳의 컴백 소식을 자세히 전했다.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으로 이들은 9일 0시 멤버 슬기의 새로운 변신을 담은 티저 이미지와 새 앨범에 수록된 디스코 풍의 댄스곡 ‘봐 (Look) 음원 일부가 삽입된 티저 영상을 공개했으며 오전 10시에는 수록곡 '봐 (Look) 하이라이트 음원도 추가 공개했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