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현대산업개발, 부산 진구 `서면 아이파크` 3일 분양
입력 2017-11-03 13:25 
서면아이파크 투시도 [자료제공 = 현대산업개발]

현대산업개발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송동 678-2번지 일대에 '서면 아이파크' 모델하우스를 마련해 분양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부산시 진구 전포 2-1구역 재개발 물량인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0층, 27개동, 전용면적 36~101㎡, 2144세대 규모로 이 중 1225세대를 일반분양으로 공급한다.
서면일대는 부산 상업과 금융의 중심지로 각종 시중은행이 밀집했으며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및 NC백화점등의 상업시설이 많아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졌다. 또한 한국자산관리공사, 한국주택금융공사, 주택도시보증공사 등 이전 공공기관과 한국거래소, NH농협은행, 신용보증기금, 한국해양보증보험, 산업은행 등이 입주한 국제금융센터가 근거리라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부산지하철 2호선 전포역이 단지와 300m 거리에 있으며 1·2호선 환승역인 서면역도 도보권인 더블역세권 단지다. 단지 인근에 부산광역시를 가로지르는 동서고가로가 있어 부산 전역 및 외곽 이동이 편리하다.

부산 명문 사립초교인 동성초등학교를 비롯해 성북초, 전포초, 부산동중, 덕명여자중, 부산진여자중, 부산동고, 부산마케팅고, 경남공고 등 다수의 교육시설이 밀집했다. 단지반경 2㎞내에는 부산여자대학교, 동의대학교 양정캠퍼스, 동의과학대학교 등도 자리했다.
세대 내부는 대부분 3~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대형 드레스룸과 다용도실을 구성해 실사용 공간을 넓혔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