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LG유플러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출시
입력 2017-11-03 11:05 
[사진 제공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무약정 고객을 위한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은 선택약정할인과 공시지원금을 선택하지 않고 약정 없이 자유롭게 가입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신규 혜택이다. 동일 요금제에서 타 통신사 대비 2배 이상의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한다. 휴대폰을 새로 구매하지 않는 고객도 유심 신규 개통만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가장 저렴한 '데이터 일반(부가세 포함 월 3만2890원) 요금제의 경우 매월 400MB가 추가로 제공돼 월 700MB의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10만원대 요금제인 '데이터 스페셜 D(월 11만원)'는 약정 고객보다 30GB를 추가로 제공해 월 70GB, 일 4GB의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기존 선택약정 혹은 지원금약정 이용자의 경우 해지, 반환금 납부 후 가입 가능하다. 월 데이터 제공량 외 이용 혜택 조건은 기존 LTE 데이터 중심 요금제와 동일하다.
김새라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 상무는 "긴 약정 기간에 대한 부담으로 할인 혜택을 포기하며 무약정으로 가입하던 고객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고민한 끝에 국내 통신사 중 최초로 LG유플러스에서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을 출시했다"며 "단말을 새로 구매하지 않고 유심을 신규 개통하는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최강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