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송중기♥송혜교 결혼] 장쯔이, 궁금하던 결혼식장 공개 `풀서비스`
입력 2017-10-31 18:5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황승빈 인턴기자]
중화권 톱스타 장쯔이가 송중기-송혜교의 결혼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낸 것은 물론, 결혼식 사진까지 아낌없이 공개했다.
31일 장쯔이는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비공개로 열린 송중기-송혜교의 결혼식에 참석해 두 사람과 '한한령'을 넘은 우정을 보여줬다. 장쯔이는 독특한 패턴의 원피스에 깔끔한 올백 스타일 헤어로 단아한 미모를 뽐내며 등장했다.
결혼식이 끝난 후 장쯔이는 자신의 웨이보에 "가장 아름다운 사랑, 가장 아름다운 모습. 송중기&송혜교. 축하해요"이란 글과 함께 결혼식 사진을 대거 방출했다.
장쯔이가 아름다운 커플 송중기-송혜교와 함께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완벽한 핏의 턱시도를 차려입은채 활짝 웃는 새신랑 송중기와 투샷도 남겼다.
또, 영빈관에 깔린 순백의 버진로드를 걷는 송혜교-송중기와, 우아한 뒷모습도 담겼다. 사진 속 송중기, 송혜교 커플은 행복한 날, 아낌없이 환하게 웃어보여 행복바이러스를 전파한다.
장쯔이는 송혜교, 송중기와 두루 인연이 있다. 송혜교와는 2013년 왕가위 감독의 '일대종사', 2015년 오우삼 감독의 '태평륜'에 함께 출연하며 친구가 됐다. '태양의 후예'로 한류스타가 된 송중기와는 중국 화장품 브랜드 '프로야' 모델로 함께 광고 촬영을 하며 인연을 맺었다.
hsbyoung@mk.co.kr
사진|장쯔이 웨이보[ⓒ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