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대만 여행 필수 쇼핑 아이템, 이제 가까운 곳에서 만나보세요
입력 2017-10-31 16:08 

대만 상품 유통 전문기업 '아이엠퓨다'는 대만 여행시 필수 쇼핑 품목으로 꼽히는 인기 제품 '곰돌이 방향제(숑바오베이)'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신제품 '곰돌이 방향제'는 인체에 무해한 천연 에센스 오일을 사용해 향기가 오랫동안 은은하게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천연 성분으로 오래 맡아도 인위적인 향이 유발하는 두통이 없으며, 향이 최대 8주까지 지속된다. 특히 에센스 오일의 살아있는 입자가 냄새를 효과적으로 흡수하는 것은 물론 제습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제품으로 덥고 습한 대만에서도 인기를 얻었다. 여기에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곰돌이 디자인으로 모으는 재미까지 더했다.
이번 출시 제품은 블루(아침이슬향), 레드(꽃향), 핑크(향긋한 꽃향)은 가장 선호도가 좋은 향이며 또한 제품을 연결할 수 있는 리본이 함께 제공돼 옷장, 신발장, 욕실, 차 안 등 다양한 장소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국 GS25, 왓슨스, GS슈퍼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박스(3개입) 5900원이다.
이와 함께 아이엠퓨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SNS 이벤트를 마련해 곧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엠퓨다 공식 홈페이지에 별도로 공지될 예정이다.
아이엠퓨다 관계자는 "'곰돌이 방향제'는 귀여운 디자인에 방향과 제습 효과까지 뛰어난 똑똑한 제품으로 대만에서도 방향제 가운데 가장 판매량이 높은 제품"이라며 "안전 검사(화평법 의거)가 완료된 안전한 제품을 국내에 정식으로 선보이는 것이라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김병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