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씰리∙템퍼 매트리스 직접 누워보고 사자” 창고형 매장 ‘더슬립’ 특별 할인 주목
입력 2017-10-28 14:00 


늦가을 환절기가 기승을 부리면서, 싸늘한 밤 공기에 잠을 설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런 상황을 이겨내고 숙면을 취하고자, 많은 이들이 침실 환경을 바꾸거나 암막 커튼을 설치하는 등의 노력을 행하고 있다. 특히 푹신한 사용감의 매트리스로 침구를 교환해, 보다 편안한 취침을 도모하려는 이들도 많다.

이 와중에 씰리 매트리스 및 템퍼 매트리스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더슬립(THE SLEEP)이 소비자들을 위한 수입매트리스 특별 할인을 실시해 화제다. 더슬립은 늦가을 시즌을 겨냥해, 소비자들의 수면 환경 개선을 도움을 주고자 하는 의도로 행사를 실시하게 됐다.

더슬립은 그 동안 합리적인 수준의 가격대로 수입매트리스를 제공해 왔다. 이번 할인도 이러한 행보의 연장선이다. 특히 보다 합리적인 수입매트리스 구매를 돕기 위해, 판매 전문 인력을 배치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는 중이다.

덕분에 소비자들은 이러한 더슬립의 맞춤형 서비스와 함께, 기능성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를 부담 없이 만나는 것이 가능하다. 또 모든 품목에 세일이 적용되는 만큼, 현재 판매 더실립에서 판매 중인 모든 브랜드의 수입매트리스들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행사에서 구매 가능한 타 브랜드는 ‘스턴스앤포스터, ‘헤밍웨이, ‘매그니플렉스, ‘엠릴리 등이 존재한다.


현재 더슬립은 창고형 전시장 형태로 운영 중이다. 특히 다양한 수입매트리스와 프레임을 곳곳에 설치해 둬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소비자들은 더슬립의 창고형 전시장을 직접 방문해, 자신에게 적합한 매트리스를 만져보거나 느껴본 후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인기 제품군인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는 ‘템퍼 페딕 플렉스 엘리트, ‘컨투어 엑소디 럭스, ‘클리우드 릭스 브리즈, ‘씰리 포스처 페딕 A2라신타, ‘코스타 블랑카 등의 제품 등을 포함해 다양하게 만나보는 것이 가능하다. 타 브랜드 제품은 ‘스턴스앤포스터 럭스 에스테이트 하이브리드 레이클릿, ‘에어룸 문나이트 세레니티와 같은 고급 수입매트리스가 구비돼 있다.

한편 특별 할인을 실시하고 있는 더슬립은 여러 수입매트리스를 직수입과 직유통 과정으로 판매하고 있다. 특히 유통 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을 크게 줄여 합리적인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슬립의 전시장에서는 수도권 최대 규모로 최다 브랜드가 전시되고 있고, 분당용인점과 일산파주점, 남양주점, 김해부산점, 전남광주점에서 만나보는 것이 가능하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