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코스텔 `모던 레트로 에디션` 냉장고 출시
입력 2017-10-11 13:35 

프리미엄 디자인 가전 전문 브랜드 코스텔이 빈티지한 컬러감으로 홈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모던 레트로 에디션' 냉장고를 출시했다.
모던 레트로 에디션은 앞서 출시된 프리미엄 레트로 에디션의 빈티지한 컬러와 레트로 감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더욱 깔끔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됐다.
프리미엄 레트로 에디션에서 소비자의 높은 호응을 얻었던 빈티지레드, 크림아이보리, 스카이블루 등 단색 제품에 더해 유니언잭, 이탈리아 국기가 코팅된 디자인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패셔너블한 감각을 살렸다.
미니멀리즘과 개성 넘치는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기존의 냉장, 냉동 분리 방식의 투도어 시스템 대신, 안쪽 상단부에 냉동실을 배치한 원도어 형태로 제작됐다.
모던 레트로 에디션은 107ℓ 소형 냉장고(CRS-107HA)와 281ℓ 중형 냉장고(CRS-281HA) 등 총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107ℓ의 경우 시중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80~90ℓ 소형 모델보다 넉넉한 사이즈가 특징이다. 디자인과 실속을 모두 충족했기 때문에 1인 가구의 스탠다드 냉장고로 일반 가정의 세컨드 냉장고로 이용하는 등 소비자의 기호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