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가위에도 달달…추자현·우효광 부부 추석인사
입력 2017-10-04 10:4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달콤한 추석 인사말을 전했다.
지난 2일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는 ‘추우커플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모습이 담긴 추석 인사말 영상이 게재됐다.
두 사람은 이 영상에서 안녕하세요. ‘동상이몽의 추자현, 우효광입니다”고 시청자들에게 인사했다.
추자현은 많이 웃고 행복한,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라고 인사를 건넸다. 추자현에 이어 우효광도 맛있는 거 많이 드세요”라고 한국어로 또박또박 말했다. 두 사람은 입을 맞춰 함께 나누는 한가위”라고 인사했고 우효광은 진지했던 것도 잠시, 원샷”이라고 외치며 잔을 드는 동작을 취해 추자현을 웃게 했다.

두 사람은 마지막으로 미소를 머금은 채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라고 동시에 말하며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들었다.
13주 연속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및 월요 예능 시청률 1위 타이틀을 차지하며 매 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너는 내 운명은 오는 9일 방송에서 새로운 ‘운명커플 축구 선수 정대세 명서현 부부가 처음으로 합류하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