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고양시 타운하우스 ‘삼성캐슬 더 테라스’ 이달 분양
입력 2017-09-08 15:02 
내유동 삼성캐슬 더 테라스 내부 모습 [사진제공: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
분양대행사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은 이달 중 일산신도시에서 완판을 이어가고 있는 일곱번째 '삼성캐슬 더 테라스'를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에서 분양한다고 8일 밝혔다.
이 단지는 3개동, 24세대 규모의 타운하우스(빌라)로, 앞서 분양한 '성석동 삼성캐슬'이 중소형 북유럽풍 테라하우스라면, '내유동 삼성캐슬'은 기본 규모가 옛 34평 이상 중대형으로 구성된다.
특히 거실 공간 특화에 심혈을 기울였다. 기존 주택의 협소한 거실공간과 달리 쇼파를 거실 중앙에 설치해 뒷공간을 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나머지 공간은 입주자의 취향에 따라 꾸밀거나 알파룸으로 쓸 수 있다.
도심에서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는 단지형 타운하우스로 조성하고, 최근 주택수요자들에게 인기 많은 테라스를 제공해 보다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도보통학거리에 어린이집과 유치원, 초·중·고교가 있고 공원 학군이 밀집해 있고, 휴식과 가벼운 운동 등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공원 및 테마파크도 가깝다. 또한 일산신도시, 파주시, 서울 영등포, 광화문, 상암디지털미디어시티 등 업무지역으로 빠르게 출퇴근할 수 있는 버스노선이 현장 앞에 있으며, 통일로 IC도 가깝다. 모델하우스는 이달 중 고양시 덕양구에서 문을 열 예정이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