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병재 `블랙코미디` 425만뷰 돌파…관객들 호평에 입소문
입력 2017-09-08 09:1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유병재표 스탠드업 코미디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달 11일, 12일 서울 홍대 롤링홀에서 개최된 유병재 스탠드업 코미디쇼 '블랙코미디(BLACK COMEDY)' 공연 일부의 편집본이 최근 유튜브 YG 스튜디오 코미디 채널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5개 게시물은 8일 오전 9시 기준으로 총 425만뷰를 돌파했다. 유병재 페이스북에 게재된 동일한 영상들도 약 165만뷰를 넘어섰다.
앞서 공연을 찾았던 관객들의 호평이 입소문을 타며, 유병재 스탠드업 코미디쇼 영상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황이다. '힙합과 분노 조절' '악플 읽기' '패드립의 끝(feat. 친구 어머니)' '뜻밖의 철벽' '농구와 분노 조절'과 같이 재기 넘치는 제목이 시선을 끈다.

‘블랙코미디 게시물은 모두 유튜브 '인기 동영상'으로 선정됐다. '악플 읽기' 편은 게재된 지 4일 만에 100만뷰를 돌파하며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했고, '패드립의 끝(feat. 친구 어머니)' 편은 현재 '이번주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올랐다.
관계자는 "스탠드업 코미디쇼 풀 영상 공개나 지방 공연 요청에 대한 문의가 많다. 아직 정해진 것은 없지만 코미디 공연을 위해 늘 고민하고 있으니 꾸준한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