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성령, 화장품 모델...피부도 쇄골도 `50대 미모 甲`
입력 2017-08-31 14:50 
김성령. 제공|코웨이 리엔케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김성령이 화장품 브랜드 모델이 됐다. 20대 후보들도 부러워할 미모를 또 한번 인정 받았다.
배우 김성령이 코웨이의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의 새로운 뮤즈가 됐다. 독보적인 우아함으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고 있는 김성령이 리엔케이 전속 모델 발탁으로 뷰티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입증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광고컷에서 김성령은 대체 불가의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특히 촉촉하고 생기있는 그녀의 무결점 피부와 보는 순간 마음을 홀리는 아름다운 미소는 리엔케이가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성과 잘 부합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낳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리엔케이 측은 끊임없는 자기관리로 완벽한 미모와 피부를 자랑하며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이자 프로페셔널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지니고 있는 김성령이 리엔케이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새로운 뮤즈로 선정됐다”라며 모델로 발탁한 이유를 밝혔다.
한편, 김성령은 KBS2 새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를 비롯,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 독전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맹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sje@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