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락앤락 송파 파크하비오 직영점 오픈
입력 2017-08-31 09:53  | 수정 2017-08-31 18:17

㈜락앤락 (대표 김준일)이 서울에 국내 최대 규모의 직영매장인 '송파 파크하비오점'을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총 면적만 135평에 달하는 락앤락 송파 파크하비오점은 밀폐용기·쿡웨어·보온·수납·야외용품 등 각종 주방생활용품 3000 여 가지를 구비하고 있다.
송파 파크하비오는 대규모 오피스텔 및 아파트 단지를 비롯해 각종 쇼핑·레저시설을 갖춘 미래형 복합단지로, 다양한 주거 고객뿐 아니라 여가를 즐기는 유동인구 확보에도 유리해 서울 도심 내 최고의 상권으로 손꼽히는 지역이다.
락앤락 신규 매장은 송파 파크하비오 205동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최대 규모 매장인 만큼 락앤락 최고의 인기상품부터 신제품까지 원스탑 쇼핑이 가능하다. 또, 오피스텔에 거주하는 1~2인 가구를 고려해 약 30여평에 달하는 규모로 락앤락의 균일가 브랜드 존을 구성한 것도 특징이다.

락앤락 국내영업1본부 김연진 이사는 "송파 파크하비오 지역은 워터파크부터 호텔까지 위치한 서울 도심 내 최대 복합 테마파크다. 각종 놀거리와 쇼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부터 싱글족까지 다양한 고객층 확보에 유리하다."며 "생활에 필요한 거의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락앤락 송파 파크하비오점은 프리미엄 쇼핑문화공간으로써 락앤락의 대표 직영점으로 자리매김 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락앤락은 이번 송파 파크하비오점 입점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락앤락 인기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1·3·5·10만 원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 특별사은품을 증정한다.
[진영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