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모이몰른, 리빙 카테고리 `리카앤(lika &)` 2017 F/W 신제품 공개
입력 2017-08-29 18:56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북유럽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이 맘&베이비 리빙 카테고리 '리카앤(lika &)'의 2017 F/W 신제품을 공개했다. 올해 초 "엄마와 아이가 늘 함께할 수 있는 그 모든 것" 이라는 컨셉 아래 탄생한 '리카앤(lika &)'은 이번 F/W 시즌을 맞아 리빙 용품을 대거 추가하며 상품군을 한층 강화했다.
이번 리카앤 F/W 신제품은 파스타볼, 플레이트, 찻잔 세트, 세탁함 등 엄마용 36종과 식기세트, 다용도 수납함 등 아이용 18종, 총 54종으로 구성됐다. S/S 시즌 출시된 에코백, 파우치, 베이비백, 빨대컵 등의 상품군은 그대로 유지된다. 디자인은 리카앤을 상징하는 시그니처 프린트를 주로 사용했으며, 가을,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그린, 브라운, 아이보리 등의 컬러를 적용해 눈길을 끈다.
주력 제품 중 하나인 '리카 베이비 식기세트'는 식판, 국그릇, 컵, 수저로 구성된 제품이다. 대나무 섬유와 옥수수 전분으로 제작해 환경 친화적이며, 식약청, FDA(미국 식품 의약국), LFGB(독일 식품용품법) 테스트에서 환경 호르몬인 비스페놀 A가 검출되지 않은 'BPA FREE' 제품으로 검증받기도 했다. 여기에, 밤부 소재 장점인 항균 및 항취 기능도 있어 안전성도 뛰어나다. 베이비 식기 세트와 매칭 하기 좋은 '리카 파스타볼', '리카 플레이트', '리카볼' 등의 어른용 식기류도 함께 출시돼, 아이와 부모가 친밀한 식사 시간을 꾸밀 수 있다.
아이들의 옷을 정리할 수 있는 '리카 수납박스'와 빨랫감 보관에 유용한 '리카 런드리 박스'는 브랜드 시그니처 프린트와 애니멀 그래픽이 담겨져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납작하게 접을 수 있어 수납 및 보관이 자유롭고, 휴대 및 이동이 편리하다.
모이몰른 리카앤 F/W 신제품은 전국 대형 마트 및 가두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대는 9,000원에서 25,000원으로 책정됐다.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