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KB금융, `KB GOLD&WISE 잠실롯데PB센터, 올림픽PB센터` 복합점포 오픈
입력 2017-08-29 15:10 

KB금융그룹은 28일 KB증권 서울 잠실지점을 이전해 은행·증권 복합점포인 'KB GOLD& WISE 잠실롯데PB센터, 올림픽PB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원스톱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합점포는 39개로 늘었다.
복합점포에서는 고객 자산을 통합적으로 분석해 고객의 투자성향과 니즈에 맞는 종합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위해 은행-증권의 우수PB가 하나의 팀이 돼 다양한 은행·증권의 맞춤형 상품, 부동산투자자문, 세무컨설팅 등의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특화 서비스를 제시하는 등 고자산가를 위한 특화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복합점포만의 차별화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오픈기념 특판 상품과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실시한다. 잠실롯데PB센터, 올림픽PB센터에서는 3개월 만기 원금보장형 특판DLB를 28일~30일 모집한다. 최고 연 2.1%, 최저 연 2.09%(세전) 수익을 제공하는 특판 상품으로 일반예금 대비 높은 금리 경쟁력을 갖췄다. 또 잠실롯데PB센터, 올림픽PB센터로 국내외 주식을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3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Welcome KB증권 주식입고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진행한다.
아울러 복합점포 고객을 위한 차별화한 혜택도 마련했다. KB증권 신규고객 대상 주식담보대출 우대금리 적용, 우수고객 대상 아트클래스, 풍수지리 등의 문화프로그램, 꽃꽂이, 와인세미나 특별강좌와 같은 고객 초청 행사도 제공한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