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노루페인트, 스타필드 고양에 `컬러스튜디오` 오픈
입력 2017-08-28 15:39 

노루페인트가 지난 24일 오픈한 스타필드 고양에 페인트 '컬러스튜디오' 매장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스타필드 고양 매종티시아에 위치한 '노루페인트 컬러스튜디오' 매장은 노루페인트에서 운영하는 숍 인 숍 형태의 페인트 스토어로 컬러 컨설팅부터 페인트와 부자재 판매, 시공서비스까지 컬러 인테리어를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 풍부한 현장 경험을 보유한 컬러 실내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가 CM(Color Manager)이 1 : 1 컬러 상담 및 집 안 분위기, 가구 등 생활환경을 고려해 컬러를 제안하고 컬러 시뮬레이션을 통해 페인트 시공 후 내부 모습을 미리 예측할 수 있다.
정확한 컬러명을 몰라도 마음에 드는 컬러가 있는 사진이나 잡지 등을 가지고 가면 2천1백여 가지의 다양한 페인트 컬러를 즉석에서 고른 후 10분 안에 자동으로 조색하여 가져갈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현장에서 셀프 시공에 필요한 시공 코칭 서비스를 위해 벽면에 직접 페인트를 발라볼 수 있도록 마련된 친환경 노루 팬톤페인트 체험존은 페인트 인테리어 초보자라면 한번 꼭 체험해보길 권한다. 실내에서 페인트를 사용해도 전혀 불편함이 없을 정도로 페인트 냄새에 대한 편견을 확실하게 없애주기 때문이다.
노루페인트는 '셀프페인팅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늘어나고 있어 이마트타운 일산점, 이마트 성수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김해점, 하남점에 이어 스타필드 고양에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오픈 기념행사로 '노루와 함께하는 함신익과 심포니송'에서 키즈 클래식을 스타필드 고양문화센터에서 진행하였다. 노루페인트는 앞으로도 B2C에 대한 공격적인 전개를 통해 소비자의 요구에 적극 부응해 나가며 새로운 시장을 지속적으로 창출해 나갈 계획이다.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