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바드코리아, 신경인성 방광 환자 위한 `매직케어` 콜센터 오픈
입력 2017-08-28 15:33 

글로벌 의의기기업체 바드의 한국법인 바드코리아는 신경인성 방광(신경계의 이상이나 조절 기능의 부조화로 기능에 이상이 오는 증상) 환자들을 위한 일회용 자가도뇨 카테터 '매직3(Magic3)'의 출시를 앞두고 '매직케어(Magic Care)' 콜센터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매직케어는 일회용 자가도뇨 카테터 구입 및 보험 환급 절차에 대한 도움을 주는 서비스다. 환자가 병원에 방문해 요역동학검사(UDS)를 실시하고 처방전을 발급받으면 상담전화를 통해 그 이후 진행되는 구매 및 보험 급여 절차에 대해 바드코리아에서 도움을 제공한다. 환자들은 또 '매직3'를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문의사항 등을 1:1 매직케어 서비스를 통해 쉽게 상담 받을 수 있다. 1:1 매직케어 서비스는 카카오톡 플러스아이디 친구 추가를 하면 이용할 수 있다.
바드코리아는 매직케어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사전 예약을 한 100명(선착순)에게 '매직3' 샘플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매직케어 공식 콜센터와 카카오톡 플러스아이디 '매직케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명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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