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제로투세븐닷컴, 제11회 온라인 베이비페어 개최
입력 2017-08-28 14:46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자사 유아동 종합몰 제로투세븐닷컴에서 28일부터 9월 3일까지 일주일간 '제 11회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제로투세븐닷컴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임신, 출산, 육아를 위한 전문 브랜드들이 한데 모여 대대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제로투세븐의 인기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부터 아이를 위한 진정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 매일유업, 하기스 등 주요 브랜드들이 총집합 한다.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총 6가지의 빅세일 기획전으로 최대 75%의 할인을 선보인다. ▲아기로션·아기물티슈·빨대컵 등의 유아용품 통합전, ▲대표 분유 브랜드 매일유업전, ▲하기스·군·킨도·리베로 등 대표 브랜드들이 모인 기저귀 기획전 ▲카시트·유모차·아기띠 등의 발육용품 통합전, ▲더블하트·그린핑거·하기스 등 유한킴벌리 브랜드 위크전, ▲완구 통합전 등이 열린다.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브랜드 할인 외에도 각종 혜택이 마련돼있다. 기존 할인에 추가 할인이 더해지는 플러스쿠폰, 무료배송 쿠폰, 첫 구매 할인쿠폰 등 베이비페어 전용 6종 쿠폰이 추가로 발급된다.
이 밖에도 온라인 베이비페어 기간 중 구매횟수 2회 이상, 누적구매 금액 1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는 구매금액의 7%(최대 1만원)를 '매일Do' 포인트로 지급한다. 이 외에도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궁중비책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궁중비책 에센셜키트를, 더블하트 마그마그컵 구매자 전원에게는 뽀로로 칫솔을 증정한다.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