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오늘밤 주인공은 워너원" 슬리피X워너원 `아이돌맨` 훈훈한 인증샷
입력 2017-08-21 14:18 
슬리피-워너원.사진l슬리피 인스타그램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은솔 인턴기자]
래퍼 슬리피가 보이그룹 워너원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슬리피는 지난 20일 자신의 SNS에 "오늘밤 주인공은 워너원"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슬리피와 워너원이 카메라를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는 20일 MBC '섹션TV 연예통신-아이돌맨'에 출연한 워너원과 세트장에서 함께 사진을 찍은 것으로 보인다. 대세 그룹 워너원의 훈훈한 외모와 선배 가수 슬리피와의 다정한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를 본 팬들은 "워너원 역시 대세!!", "누구랑 찍어도 인증샷", "요즘 방송틀면 워너원 자주 나와서 좋아", "워너원 흥하자 앞으로도", "워너원 꽃길만 걷자~", "다 잘생겼어", "선후배 사이가 보기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워너원은 지난 20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아이돌맨'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워너원은 멤버 박지훈의 '내 마음속에 저장' 애교를 선보이며 등장했다. 이어 강다니엘은 부산 사투리를 선보였고, 김재환, 하성운은 팀내 보컬 강자답게 고음 대결을 펼치며 꿀보이스를 선사했다. 워너원은 오는 27일 '아이돌맨' 2탄에도 출연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모으고있다.
estree@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