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웅진식품, `웅진 알로에겔 플러스 멀티비타민` 출시
입력 2017-07-07 09:15 
웅진 알로에겔 플러스 멀티비타민 [사진 제공 : 웅진식품]

웅진식품은 장 건강에 좋은 알로에 겔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더한 건강기능식품 '웅진 알로에겔 플러스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천연 알로에즙 기준 230%의 고농축 알로에베라 겔에, 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비타민 B1 등 비타민 4종과 아연을 더했다. 알로에의 유효성분인 다당체 함량이 높은 유기농 알로에 겔을 GMP(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저온 건조 공법으로 가공해 알로에 고유의 맛과 기능을 살렸다.
알로에는 자극적 음식물, 과도한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생활 등 각종 원인에 의해 약해진 장 기능 개선과 피부 건강에 효과가 있다. 또 면역세포를 활성화시켜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기능도 한다.
웅진식품은 알로에겔 플러스 제품 군으로 고농축 알로에겔 제품인 프리미엄과, 식약처에서 체지방량 감소 효능을 인정받은 가르시니아를 더한 다이어트 제품, 망고 과즙을 더한 망고 제품도 판매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이마트와 이마트몰에서 오는 26일까지 웅진 알로에겔 플러스 4종을 할인 판매한다. 멀티비타민은 정가 1만4800원에서 30% 할인된 1만400원대로 구입할 수 있고, 다이어트 4개입 세트와 프리미엄 제품, 망고 제품도 최대 30% 할인한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