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소진♥연하남자친구 에디킴 반하게한 몸매, "작은체구에서 뿜어나오는 볼륨감, 훠우"
입력 2017-06-28 15:49 
'The Show' 소진. 사진| SBS MTV 방송영상화면캡처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황승빈 인턴기자]
걸스데이 소진이 가수 에디킴과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소진의 화려한 수영복 자태가 재조명됐다.
소진은 지난해 SBS MTV The Show에서 독점 공개된 콘서트 브릿지 영상에서 파격적인 수영복 자태를 손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소진은 가슴 라인이 절개된 홀터넥 블랙 수영복을 입고 있다. 작은 체구에 글래머러스한 소진의 우월한 몸매가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에 누리꾼들은 "훠우! 소진 대박이네", "진짜 베이글녀", "몸매가 후덜덜", "너무 야해, 근데 이쁘다", "연하남친 둘려면 다들 몸매 관리 잘하셔야되요', "소진-에디킴 예쁘게 연애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8일 오후 걸스데이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오늘 보도된 걸스데이 소진과 에디킴 열애설 관련해 공식 입장을 알려드린다. 먼저 급작스러운 보도에 입장을 정확히 전달드리지 못해 혼란을 드린 점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소진과 에디킴은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이제 막 교제를 시작한 시점에 급작스러운 보도로 인해 조심스럽고 신중해하고 있다. 또한 서로 배려하다보니 먼저 열애 사실을 부인했으나, 서로 상의 하에 공식적으로 연애를 인정하기로 결정했다"며 오전에 부인한 열애를 최종 인정했다.
hsbyoung@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