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소진♥에디킴과 열애설에 #김희철 #예언가 "기사 띄우지 말고 솔직히 말해"
입력 2017-06-28 14:11  | 수정 2017-06-28 15:34
'아는형님' 소진. 사진| JTBC 방송화면캡처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황승빈 인턴기자]
걸스데이의 소진이 에디킴과 열애설이 보도되자,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의 예언이 재조명됐다.
지난 3월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걸스데이가 출연했다. 당시 형님들은 소진에게 남자친구가 있느냐고 물어봤고, 소진은 "현재 남자친구가 없다"고 대답했다.
이어 강호동은 소진에게 "지금 공개적으로 방송에서 얘기를 못하겠지만 남자친구가 있겠네?"라고 끈질기게 물었고, 소진은 "없다"라고 단호하게 답했다. 이에 김희철은 "다음 주에 기사 띄우지 말고 솔직히 말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28일 소진과 에디킴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오전에 "친한 사이"라며 부인했던 양 소속사는 오후에 이를 번복 열애를 시인했다. 걸스데이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소진과 에디킴은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이제 막 교제를 시작한 시점에 급작스러운 보도로 인해 조심스럽고 신중해하고 있다"며 "서로 배려하다보니 먼저 열애 사실을 부인했으나, 서로 상의 하에 공식적으로 연애를 인정하기로 결정했다.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두 사람을 지켜봐 주시고, 앞으로 두 사람의 활동에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hsbyoung@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