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콜러노비타, 여름맞이 프로모션 실시 “실속 방수 비데 론칭”
입력 2017-06-23 18:03 


‘콜러노비타가 여름을 맞아 ‘썸머 테라피(Summer Therap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테라피 비데부터 컴포트 비데, 스마트 비데 등 노비타의 다양한 비데 제품을 한 자리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새롭게 론칭하는 ‘실속 방수 비데를 함께 선보인다. 본체와 조작부에 모두 IPX5 등급의 방수 설계를 적용해 물청소가 가능한 실속 방수 비데는 한 번의 조작으로 넓은 범위의 세정이 가능한 AUTO 마사지 기능을 제공해 실용적인 비데 사용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서리 등 비데 전체에 라운드 디자인을 적용, 물고임 현상이나 물얼룩이 생기는 것을 방지해 보다 위생적으로 비데를 사용할 수 있다.

여성 건강을 고려한 ‘테라피 비데와 방수 비데 ‘컴포트 비데도 할인가로 구성된다.


액티브 스프레이와 실키 스프레이, 미스트 스프레이의 3가지 물줄기를 제공하는 테라피 비데는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물줄기를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릴렉스, 에너지, 쿨다운 등 단계별 테라피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스파모드를 이용할 수 있으며, 건조기능이 두 배 향상된 드라이 모터와 원적외선 기능으로 혈액순환 촉진 및 피부관리 기능도 제공한다.

국내 최초로 방수와 탈취 기능을 동시에 적용한 ‘컴포트 비데는 본체와 리모컨에 각각 IPX5, IPX7 방수등급 인증을 획득해 화장실 물청소에 대한 주부들의 고민을 해결한 제품이다. 다양한 체형 분석을 바탕으로 설계된 인체 공학적인 곡면 디자인 시트로 비데 착석 시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한다.

‘스마트 비데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처음으로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상품 중 유일하게 3년 무상 AS를 제공하는 스마트 비데는 조작부를 90도 범위 내에서 원하는 각도로 조정할 수 있어 오물이 튀는 것을 방지하며, IPX5 방수처리로 물청소 또한 편리해 비데 사용의 편의성과 위생성을 높였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위생 관리가 중요한 여름철에는 비데 사용에 더욱 신경이 쓰이기 마련”이라며, 새롭게 론칭하는 실속 방수 비데를 비롯해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노비타의 비데 제품은 방수기능과 위생기능 등 비데 청결 관리를 강조한 것은 물론, 보다 편리한 사용을 도와 여름철 비데 이용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MBN APP 다운로드